본문 바로가기

__mytop

알라닌 아미노트랜스퍼라제 42는 정상일까

바로확인

알라닌 아미노트랜스퍼라제 42는 정상일까  알아보시겠습니다.

건강한 삶은 긍정적인 사고방식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. 만약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줄이고 올바른 생활 방식을 유지한다면, 여러분은 더 행복한 삶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. 

 

알아보자 :: 알라닌 아미노트랜스퍼라제 42는 정상일까

●  알라닌 아미노트랜스퍼라제 42는 정상일까

 

●  알라닌 아미노트랜스퍼라제는 주로 간 및 심장 조직 세포에서 발견되는 효소이며 이러한 조직에 병변이 발생하면 효소의 활성이 증가하다.

●  임상적으로 트랜스아미나제 값은 간세포의 심각한 손상 정도를 판단하는 데 일반적으로 알라닌 트랜스아미나제가 정상 기준치의 2.5배를 초과하고 이상이 보름 이상 지속되는 것을 간염 진단 기준으로 사용하다.

 

 

●  그러면 알라닌 아미노전이효소 42는 정상인가요? 다음으로 이 문제를 풀어드리겠습니다.

 

●  알라닌 아미노트랜스퍼라제 42는 정상일까

●  알라닌 아미노트랜스퍼라제의 정상값은 리터당 0 40단위이며 42는 그리 높지 않고 문제가 크지 않고 약간 위아래로 변동하는 것이 정상이다.

●  그런데 만약에 장기간 높게 나오고 정상치에서 많이 차이가 나는데 예를 들어서 2 3배까지 올라가게 되면 병원에 가서 진찰을 받아보셔야 하다.

 

●  알라닌 아미노전이효소는 상대적으로 높아 일반적으로 간 손상 가능성을 시사하며, 바이러스성 간염, 지방간, 간경변, 간농양, 심근경색, 심부전, 심근염과 같은 기타 간외 질환, 일부 담도 질환, 발열 또는 간에 영향을 미치는 약물 복용도 아미노전이효소를 증가시킨다.

●  따라서 조기 검진과 조기 치료를 통해 심각한 결과를 피해야 하다.

 

●  알라닌 아미노트랜스퍼라제가 높은 것으로 판명되면 일부 간 보호제를 경구 복용할 수 있으며 효과는 분명하지만 반복적인 발작을 예방해야 하므로 장기간 복용하고 의사의 지도 하에 진행하여 병이 악화되고 건강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하다.

 

위 내용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.

 

생각은 우리가 원하는 삶을 만드는데 필수적인 요소입니다. 

소개드린 내용은 알라닌 아미노트랜스퍼라제 42는 정상일까  입니다. 위 내용들이 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수있길 바랍니다.